::: 한양사이버대학교 총학생회 :::
Home > 총학소개 > 총학회장 인사말
자랑스러운 한양사이버대학교 학우 여러분 안녕하십니까!
사이버대학의 선구자 한양사이버대학교 19대 총학생회 회장 박종철입니다.

긴 시간 동안 코로나로 인해 일상생활에 많은 어려움으로 몸과 마음이 지쳐가고 있겠지만 우리 한양사이버대학교는 20대~7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학우님들이 계시듯이 생각의 차이를 조금만 바꾼다면 세대 차이를 넘어 학우라는 공통된 위치에서 서로 돕고 조언해 주며 이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해나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. 지금까지 잘 이겨내고 있는 만큼 조금만 더 개인위생과 방역수칙을 잘 지켜서 하루빨리 여러분과의 만남을 기다리겠습니다.

19대 총학생회는 ‘전통을 이어가는 한사인’으로 전 대의 훌륭한 사업들을 이어받아 유지하고 업그레이드하여 학교의 위상을 더욱 빛낼 것이며 학우님들의 학업에 최대한 도움 될 수 있는 사항들을 모아서 학생지원처와 협의하여 변화를 이끌어보겠습니다.

우리 말에 ‘덕분에’라는 말이 있습니다. 그 말속엔 사랑과 은혜 그리고 감사의 뜻이 담겨있습니다. 여러분 ‘덕분에’ 제가 이 자리에 서게 되었고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학우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.

누구에게나 주어지는 똑같은 시간 동안 자기계발을 하며 행복을 찾기 위해 더욱 노력하는 여러분은 진정한 챔피언이고 이 시대에 최고라고 자부하여도 될 것입니다.

가장 지혜롭고 행복한 사람은 인생을 즐겁게 웃으며 사는 사람입니다. 매일 새로운 하루를 살아가는 만큼 아이들처럼 해맑게 웃으며 일상을 즐기시길 바라겠습니다. 19대 총학생회에서 여러분의 학교생활에 등불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학우님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겠습니다.

19대 총학생회장 박 종 철

 
한양사이버대학교
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 220 한양사이버대학교 HIT 2층 학생회실(행당동) 한양사이버대학교 총학생회
고유번호 : 206-80-10296   단체명 : 한양사이버대학교 총학생회   대표자 : 박종철   Tel : 02-2290-0520   Fax : 02-2220-4810
Copyright 2008 Hanyang Cyber University. All Rights Reserved.
한양사이버대학교
한양대학교